응용소프트웨어
커리큘럼 <주간>
* 커리큘럼은 학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과정명 |
세부과목 |
구분 |
프로그래밍 기초 |
파이썬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C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|
자바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C++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개발이론 |
리눅스 |
이론/실기 |
네트워크 |
이론/실기 |
데이터베이스 |
이론/실기 |
자료구조 / 알고리즘 |
이론/실기 |
모바일 프로그래밍 |
앱인벤터 |
이론/실기 |
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웹프로그래밍 |
HTML + CSS, HTML5 |
이론/실기 |
자바스크립트 |
이론/실기 |
개인프로젝트 |
각 과정 종료 후 개인 프로젝트 진행 |
실기 및 발표 |
팀프로젝트 |
응용소프트웨어 과정 종료 후 팀프로젝트 진행 |
실기 및 발표 |
일반직무능력 |
의사소통능력, 수리력, 문제해결능력, 기술능력 |
|
안드로이드앱개발(모바일응용소프트웨어)
커리큘럼 <야간>
* 커리큘럼은 학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과정명 |
세부과목 |
구분 |
프로그래밍 언어 |
파이썬 프로그래밍 |
이론/실기 |
C 프로그래밍 |
자바 프로그래밍 |
모바일 앱 개발 |
앱인벤터 |
이론/실기 |
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|
프론트앤드 |
HTML/CSS, HTML5 |
이론/실기 |
자바스크립트 |
개발이론 |
리눅스 |
이론/실기 |
네트워크 |
데이터베이스 |
자료구조 / 알고리즘 |
개인프로젝트 |
각 과정 종료 후, 개인 프로젝트 진행 |
실기 및 발표 |
팀프로젝트 |
학과 과정 종료 후, 팀 프로젝트 진행 |
실기 및 발표 |